일간검경

연제구, 연제청년창업나래센터 (예비)청년창업가 입주자 추가 모집

박준은 기자 | 기사입력 2024/07/30 [17:57]

연제구, 연제청년창업나래센터 (예비)청년창업가 입주자 추가 모집

박준은 기자 | 입력 : 2024/07/30 [17:57]

▲ 연제구, 연제청년창업나래센터 (예비)청년창업가 입주자 추가 모집


[일간검경=박준은 기자] 연제구는 (예비)청년창업가를 대상으로 연제청년창업나래센터 내 개별오피스 및 가상오피스 입주자 추가 모집을 시작한다.

2021년 7월에 개소한 연제청년창업나래센터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구체적 사업화 계획이 있는 예비창업자 또는 초기창업기업을 모집해 육성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개별오피스 3팀과 가상오피스 1팀으로, 업종 제한은 없으나 숙박업, 부동산업, 사행업, 정치‧종교 관련 업종 제외된다.

지원자격은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 또는 사업장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인 19~39세 이하의 예비 또는 초기 창업자이며, 모집 기간은 8월 1일부터 20일까지이다.

신청은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연제청년창업나래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제청년창업나래센터 입주자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 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최대 3년 동안 입주가 가능하다. 입주자로 선정되면 창업공간 및 사무기기 등을 제공받으며 창업 교육, 멘토링, 네트워킹 기회 등 다양한 취·창업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주석수 연제구청장은 “창업 초기 단계의 예비창업가들에게 안정적인 창업 환경을 제공하여 성공적인 사업 성장을 지원하겠다”라며, “이번 모집을 통해 많은 예비창업가들이 창업의 꿈을 실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