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울산 남구 청소년차오름센터 5주년 기념, ‘High 5ive FESTA 차캉스’ 성황

가족 캠크닉으로 대만족, 여름 축제의 정점!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4/07/28 [15:03]

울산 남구 청소년차오름센터 5주년 기념, ‘High 5ive FESTA 차캉스’ 성황

가족 캠크닉으로 대만족, 여름 축제의 정점!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4/07/28 [15:03]

▲ 울산 남구 청소년차오름센터 5주년 기념, ‘High 5ive FESTA 차캉스’ 성황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울산 남구는 가족과 함께하는 청소년 축제 ‘High 5ive FESTA 차캉스’를 27일과 28일 이틀간 청소년차오름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차캉스’(『High 5ive FESTA 차캉스』)는 청소년차오름센터 개관 5주년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하는 캠크닉(‘캠핑’+‘피크닉’), 캠핑 요리․간식 만들기, 야외 물놀이장(초대형 워터풀․슬라이드), 신체발달․환경․디지털 체험, 먹거리 부스 등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더위에 지친 청소년 가족 및 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한 여름의 추억을 제공했다.

또한, 27일에는 중앙대학교 김누리 교수의 ‘청소년 미래 교육 비전 콘서트 ‘행복한 아이, 성숙한 시민’교육이 진행됐으며, 28일에는 개관 5주년 기념 ‘5래5래 함께 차오르다’를 개최해 지난 5주년의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새로운 5년을 선언하는 비전 선포식을 진행했다.

정연우 관장은 “이번 행사는 차오름 개관 5주년을 기념해 이틀간 진행한 결과 주민과 청소년들의 높은 참여와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과 가족들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고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차오름센터의 여름 축제인 ‘차캉스’로 더위에 지친 청소년 가족 및 지역 주민들이 서로 웃고 즐기는 소중한 여름의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며, “지난 5년간 청소년과 가족들을 위해 헌신해 온 차오름센터의 노고와 지역 주민들의 관심에 감사드리고, 앞으로의 5년도 새로운 도약을 통해 울산을 대표하는 청소년센터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