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부산 동구, 초량천 K-POP데이 랜덤플레이 댄스 열기 뜨거워~!

박준은 기자 | 기사입력 2024/07/22 [14:54]

부산 동구, 초량천 K-POP데이 랜덤플레이 댄스 열기 뜨거워~!

박준은 기자 | 입력 : 2024/07/22 [14:54]

▲ 부산 동구, 초량천 K-POP데이 랜덤플레이 댄스 열기 뜨거워~!


[일간검경=박준은 기자] 부산 동구 초량천에서 열리는 K-POP데이 랜덤플레이 댄스가 지난 20일에 3회째를 맞았다. 7월의 뜨거운 여름 날씨에도 불구하고 100여 명이 넘는 참여자들로 초량천 랜덤플레이댄스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 이날 행사는 여름 노래 특집을 부제로 오마이걸의 돌핀, 권은비의 Underwater 등으로 구성됐다.

현장을 찾은 동일중앙초등학교의 학생은 “멀리 갈 필요 없이 가까운 초량천에서 랜덤플레이댄스를 즐길 수 있어서 즐겁다”라며 “올해 남은 행사 모두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버시티동구 K-POP데이 랜덤플레이댄스'는 관객 참여형 케이팝 콘텐츠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혹서기인 8월은 쉬어가고 9/21, 10/19 토요일 15시부터 1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9월 공연 곡 리스트와 단체 챌린지는 동구 K-POP 랜덤플레이(@donggu_rdpd)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약 1~2주 전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필의 참여 신청 링크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모인 것을 보니 랜덤플레이댄스의 인기가 실감이 난다”라며 “상시적인 문화행사로 초량천을 새로운 음악공간으로 활성화함으로써 구민의 문화 만족도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