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김제시, 온라인 쇼핑몰 지평선몰 리뉴얼 완료보고회 개최

김태석 기자 | 기사입력 2023/11/29 [11:46]

김제시, 온라인 쇼핑몰 지평선몰 리뉴얼 완료보고회 개최

김태석 기자 | 입력 : 2023/11/29 [11:46]

▲ 김제시, 온라인 쇼핑몰 지평선몰 리뉴얼 완료보고회 개최


[일간검경=김태석 기자] 김제시는 시를 대표하는 온라인 쇼핑몰 ‘지평선몰’이 소비자들의 요구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시스템과 다양한 편의기능 개발을 통해 쇼핑몰의 활용도를 높이고 소비자의 만족도를 충족시키고자 리뉴얼 작업을 한 후 지난 28일 완료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리뉴얼의 주요 내용으로는 ▲김제시민이 오프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김제사랑체크카드를 지평선몰(온라인)에서 결제할 수 있게 했고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시스템 연동과 ▲PC 및 모바일 페이지 개선 ▲상품평 추가 적립 등 최신 트렌드와 웹접근성 등이 반영된 쇼핑몰 디자인으로 소비자가 지평선몰을 언제든지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2월 1일부터 10일까지(예산소진시 종료) 쇼핑몰 전 품목 20% 할인쿠폰 지급과 무료배송, 상품평 작성시 추가적립, 지평선쌀 4kg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한편, 김제시 농특산물 쇼핑몰인 ‘지평선몰’은 지평선 공동브랜드 홍보와 김제시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를 위해 2005년 김제시가 개설했고. 올해는 김제시 직영을 통하여 더욱더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에게 다가서도록 노력하고 있다.

현재 100개의 농가와 업체가 입점해 엄선한 고품질의 지역 농특산물을 직거래로 소비자에게 공급하며 호남 최대 곡창지대에서 생산된 김제시 우수 브랜드 지평선쌀과 신선농산물을 비롯해 누룽지, 고추장, 고구마가공품 등 총 210여 종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판매중이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지평선몰의 활성화로 소비자에게는 안전하고 우수한 농특산물을 제공하고, 농가와 소상공인에게는 안정적 판로 확보와 소득 증대로 이어져 지역 경제에도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