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케이에스엠기술 곽길신 전무, 합천에 고향사랑기부금 1백만원 기탁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14:19]

㈜케이에스엠기술 곽길신 전무, 합천에 고향사랑기부금 1백만원 기탁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07/10 [14:19]

▲ ㈜케이에스엠기술 곽길신 전무, 합천에 고향사랑기부금 1백만원 기탁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합천군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행렬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10일 ㈜케이에스엠기술 곽길신 전무가 합천군청을 방문해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창원시 성산구에 소재하고 있는 케이에스엠기술 주식회사는 토목 엔지니어링 서비스업을 전문하고 있다. 곽길신 전무는 “평소에도 합천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고향사랑기부제가 활성화되어 합천이 더 발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합천군에 항상 남다른 애정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기부금은 군민 복지와 군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쓰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합천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의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 원 이하의 금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함께 최대 30%의 답례품(지역특산물 및 합천사랑상품권)을 받는 제도다.

기부금액은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되며 10만 원 초과분은 16.5% 공제받는다.

특히 합천군은 군이 설치・관리하는 시설의 입장료, 사용료 등 무료 또는 할인 가능한 합천애향인증 발급 혜택까지 주고 있다.

기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를 통해 납부 가능하며, 전국 모든 농협 창구에서도 납부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