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강남구, 주니어헤럴드와 손잡고 영어 교육 프로그램 질 높인다!

11월 27일 구청에서 협약, 주니어헤럴드의 우수한 교육프로그램 구민에게 제공

황의준 기자 | 기사입력 2023/11/28 [16:30]

강남구, 주니어헤럴드와 손잡고 영어 교육 프로그램 질 높인다!

11월 27일 구청에서 협약, 주니어헤럴드의 우수한 교육프로그램 구민에게 제공
황의준 기자 | 입력 : 2023/11/28 [16:30]

▲ 조성명 강남구청장(왼쪽), 홍성아 주니어헤럴드 발행인(대표이사) (오른쪽)


[일간검경=황의준 기자]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가 구민 대상 영어교육 사업추진을 위해 지난 27일 구청에서 주니어헤럴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니어헤럴드는 국내 대표 영자신문인 코리아헤럴드와 로이터·AP 등 유수의 외신 기자 출신들이 만드는 어린이·청소년 대상 영어 신문으로. 다양한 학습자를 위한 양질의 영어교육 자원을 갖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니어헤럴드는 강남구민에게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구는 이를 활용해 어린이를 비롯한 성인 대상 영어 강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구는 오는 12월 27일에 새롭게 개관하는 논현문화마루 공공복합청사(논현로131길 40) 2∼3층에 논현글로벌 평생학습센터를 운영하고 내년 1월부터 영어, 프랑스 등 다양한 원어민 어학강좌와 글로벌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구민 대상 영어교육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겠다”며 “앞으로 새롭게 개관할 글로벌 평생학습센터를 통해 구민들의 다양한 외국어 학습 욕구를 해소하고 외국어에 특화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