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김태웅 ㈜태경HSR 대표, 울주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3/11/28 [14:57]

김태웅 ㈜태경HSR 대표, 울주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3/11/28 [14:57]

▲ 김태웅 ㈜태경HSR 대표가 28일 군청 군수실에서 울주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과 지역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탁한 가운데 이순걸 울주군수와 김태웅 대표, 관계 공무원 등이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김태웅 ㈜태경HSR 대표가 28일 울주군에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과 지역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울주군은 이날 군청 군수실에서 이순걸 울주군수와 김태웅 대표,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울산시 남구에 소재한 ㈜태경HSR은 빌딩, 주차, 병원 등을 관리하는 업체다.

김태웅 대표는 울산시 남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독거노인 1대 1 결연사업 추진, 밑반찬 전달, 저소득가정 학생 장학금 전달 등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교인 산청 신등 중·고에 2013년부터 지금까지 3천여만원의 장학금과 물품을 기탁하고, 2021년 비말마스크 8천장을 기부하기도 했다.

김태웅 대표는 “울주 발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제도의 활성화를 위해서 많은 분들이 기부에 함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울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참여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보내주신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기부금은 지역 발전과 군민 복리 증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