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영도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힐링콘서트로 감동과 행복 전해

박준은 기자 | 기사입력 2024/06/27 [16:03]

영도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힐링콘서트로 감동과 행복 전해

박준은 기자 | 입력 : 2024/06/27 [16:03]

▲ 영도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힐링콘서트로 감동과 행복 전해


[일간검경=박준은 기자] 영도구립 소년소녀합창단(단장 김기재, 지휘자 채범석)은 지난 6월 27일 영도구 노인복지관 분관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음악회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평소 문화생활을 접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소년소녀합창단의 귀엽고 발랄한 합창 무대로 웃음과 활력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공연 프로그램은 총 5개의 주제로 구성되어 조금 느린 아이, 시간에 기대어, 고향의 봄, 깊은밤을 날아서, 밤양갱, 아리랑 등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곡으로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무대를 선사하여 관객들의 찬사와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기재 영도구청장은 “소년소녀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를 통해 구민들과 더 가까이에서 아이들의 순수한 동심으로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소년소녀합창단이 아름다운 하모니로 구민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전해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영도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은 2016년 창단한 이래 각종 축제 및 행사의 축하 공연 등으로 구민들과 호흡하고 영도구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앞장서고 있으며 영도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는 12월에 영도문화예술회관 봉래홀(대공연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