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함양군, 관광업계 간담회 개최

24일 관광업계 관계자 등 참여, 지역관광 활성화 방안 모색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06/25 [15:18]

함양군, 관광업계 간담회 개최

24일 관광업계 관계자 등 참여, 지역관광 활성화 방안 모색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06/25 [15:18]

▲ 함양군, 관광업계 간담회 개최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함양군은 24일 오후 군청 소회의실에서 관광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군의 관광 시책 추진사업을 공유하고 지역관광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진병영 군수를 비롯하여 서창우 부군수, 김진윤 행정국장 등 담당 공무원과 김윤세 인산가 대표, 조현재 신흥관광 대표, 장원 다볕자연연수원 대표, 백숙현 원토피아 원장 등 20여 명이 참석하여 열띤 토의를 벌였다.

이날 관광업계에서는 관광지 수용태세 개선, 차별화된 관광인프라 조성, 중간지원조직의 필요,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상품 개발 및 프로그램 간의 연계 방안 등 함양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관광업계 관계자는 “관광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자체만으로도 좋았다”라며 “민·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함양 관광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진병영 군수는 “관광 트렌드 변화에 맞추어 지역의 관광산업이 활성화 되도록 민관이 협력하여 함양 관광시대를 열고, 살기 좋은 함양을 만드는데 오늘 간담회가 중요한 촉매제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간담회 의견을 참고하여 우리 군 관광산업이 변화되는 모습을 군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속도감 있게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