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부산 남구 문화가 있는 날,‘Melody in Namgu’개최

분포웨이브베이에서 즐겨요!

박준은 기자 | 기사입력 2024/06/21 [11:53]

부산 남구 문화가 있는 날,‘Melody in Namgu’개최

분포웨이브베이에서 즐겨요!
박준은 기자 | 입력 : 2024/06/21 [11:53]

▲ 부산 남구 문화가 있는 날 ‘Melody in Namgu’ 개최


[일간검경=박준은 기자] 부산 남구는 6월 29일 저녁 6시 30분 분포웨이브베이(W스퀘어 맞은편 용호만 매립부두)에서 2024 남구 문화가 있는 날 ‘Melody in Namgu’를 개최한다.

‘부산 시립 국악관현악단’의 국악 공연을 시작으로 ▲작년 9월 창단한 남구 어르신들로 구성된 ‘남구립 욜드합창단’내 중창단 ▲짙은 호소력과 감동을 선사하는 팝&발라드 밴드 ‘지운밴드’ ▲감미로운 목소리의 발라드 싱어송라이터 ‘방쏭’의 가요 공연과 더불어 ▲ 관객과 소통하는 댄스그룹 ‘MK댄스팀’의 댄스까지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6월 4일 용호만 매립부두 경관조명 조성 이후 지역명소 및 주민 휴게공간으로 떠오르는 분포웨이브베이에서 가요, 댄스, 국악, 중창 등 전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함께 문화예술을 즐기고 소통하는데 의미가 있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남구의 새로운 명소인 분포웨이브베이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이 모든 세대가 문화예술을 통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일상 속 특별한 선물같은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생활주변 가까이에서 문화공연을 즐기고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마련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