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안양시 새마을금고협의회, 안양시 이웃돕기 700만원 성금 기탁

최대호 시장 “지역사회 나눔 계속돼…지역복지 최일선인 복지시설에 도움 감사”

배성열 기자 | 기사입력 2024/06/20 [11:13]

안양시 새마을금고협의회, 안양시 이웃돕기 700만원 성금 기탁

최대호 시장 “지역사회 나눔 계속돼…지역복지 최일선인 복지시설에 도움 감사”
배성열 기자 | 입력 : 2024/06/20 [11:13]

▲ 안양시 새마을금고협의회, 안양시 이웃돕기 700만원 성금 기탁


[일간검경=배성열 기자] 새마을금고 제4회 지역상생의 날을 맞이하여 안양시 새마을금고협의회가 안양시에 사회복지시설과 이용자를 돕기 위한 이웃돕기 성금 700만원을 기탁했다.

시는 지난 19일 시청 접견실에서 최대호 안양시장과 장상일 안양시새마을금고 이사장협의회장, 황성환 안양시새마을금고 실무책임자협의회장 및 회원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새마을금고협의회의 뜻에 따라 관내 학대피해아동쉼터, 남자 단기 청소년쉼터, 여자 중장기 청소년쉼터에 전달된다.

이날 장상일 안양시 새마을금고 이사장협의회장은 “평소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은 마음에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고있다”며 “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지역복지의 최일선인 복지시설에 도움을 주신 새마을금고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성금에는 관내 안양중부·안양동부·안양남부·안양북부·안양제일·안양협심·안양만안·동안·안양새마을금고 등 9곳이 참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