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부산 동구, 권일용 프로파일러 초청 평생학습 아카데미 개최

박준은 기자 | 기사입력 2024/06/19 [15:33]

부산 동구, 권일용 프로파일러 초청 평생학습 아카데미 개최

박준은 기자 | 입력 : 2024/06/19 [15:33]

▲ 부산 동구, 권일용 프로파일러 초청 평생학습 아카데미 개최


[일간검경=박준은 기자] 부산광역시 동구는 오는 7월 26일 오후 7시부터 동구청 L층 대강당에서 제31회 동구 평생학습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인 권일용 교수를 초청하여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권일용 교수는 30년 동안 1500여 건의 강력 사건을 담당한 베테랑 프로파일러로, TV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 ‘더 풀어파일러’, ‘알쓸범잡’ 등에 출연하며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일상을 위협하는 범죄 유형과 심리’라는 주제로 구민들에게 범죄 예방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동구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접수는 7월 8일부터 동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동구 평생학습 아카데미를 통해 주민들이 배움의 기회를 갖고 자기 계발을 위한 동기를 부여받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평생학습 도시로서의 동구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동구는 이번 강연을 통해 주민들이 범죄 예방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