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백영현 포천시장, 인문학 조찬 포럼 특별 초청 강연 펼쳐

배성열 기자 | 기사입력 2024/06/18 [11:29]

백영현 포천시장, 인문학 조찬 포럼 특별 초청 강연 펼쳐

배성열 기자 | 입력 : 2024/06/18 [11:29]

▲ 백영현 포천시장, 인문학 조찬 포럼 특별 초청 강연 펼쳐


[일간검경=배성열 기자] 백영현 포천시장은 지난 17일 포천시 군내면 소재 다온컨벤션에서 포천상공회의소 주최로 개최된 인문학 조찬 포럼에 참석해 특별 초청 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인문학 조찬 포럼 행사는 포천상공회소 임직원 및 기업인 등 약 150명이 참석했으며, 백영현 포천시장의 특별 강연을 비롯한 질의 응답, 기념 촬영, 조찬 순으로 진행됐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포천시는 기회발전특구와 연계한 첨단 국방드론/도심항공교통(UAM) 산업 육성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교육발전특구 유치, 포천천 블루웨이 사업, 청성산 종합 개발 사업, 옥정~포천간 광역철도 건설, 수원산 터널 개통 사업 등 주택, 환경, 교통을 어우르는 정주 여건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포천의 발전을 위해 함께하는 관내 기업인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포천시는 앞으로도 기업인 여러분을 직접 찾아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알차고 내실 있는 정책들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덧붇였다.

한편, 포천시는 관계자는 “오는 7월 포천시 군내면 용정리 소재 포천비즈니스센터가 개관할 예정이며, 8월에는 포천 에코그린 일반 산업단지가 준공돼 입주가 본격화될 예정”이라며, “기업 방문을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白투더컴퍼니', 간부공무원이 1대1로 매칭돼 기업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공무원 해결사' 등 관련 사업을 적극 추진해 기업 친화 행보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