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음성군 조병옥 군수, “민선 8기 공약사업 차질없이 추진한다!”

주간업무 회의, “상급기관과 유기적 협력으로 정부 공모, 국비 확보 성과 낼 것 ”

김영천 기자 | 기사입력 2024/06/17 [12:03]

음성군 조병옥 군수, “민선 8기 공약사업 차질없이 추진한다!”

주간업무 회의, “상급기관과 유기적 협력으로 정부 공모, 국비 확보 성과 낼 것 ”
김영천 기자 | 입력 : 2024/06/17 [12:03]

▲ 음성군 조병옥 군수


[일간검경=김영천 기자] 조병옥 군수는 △군정 현안 추진 △상급 기관 협업 강화 △상반기 시설공사 하자 검사 등 현안 업무를 살피며 회의를 주재했다.

군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민선 8기 공약사업과 군정 주요 현안에 대한 진행 상황을 점검하는 보고회를 열었다.

이와 관련해 조 군수는 “진행이 지연되는 사업은 방안 마련 등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고, 사업이 계획한 시한을 넘기지 않도록 일정을 철저히 관리할 것”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민선 8기 공약사업의 경우 정상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사업은 공정률을 높여 조기에 완료되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집단 민원, 주요 현안사업, 공모사업 등은 여러 부서의 협력이 필요하고 특히, 정부 및 도 예산 확보 사업, 공모사업은 부서 간 협업뿐만 아니라 지역 국회의원, 도, 타 지자체와도 긴밀한 협조가 필요하다”며 상급 기관, 국회의원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해 좋은 성과를 낼 것”을 주문했다.

본격적인 더위와 장마가 시작되는 만큼 주민 불편 최소화와 쾌적한 환경을 위해 도로변, 산책로 등의 제초 작업과 쓰레기 수거 작업 등이 지연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를 지시했다.

또한 이달 말까지 실시하는 2024년도 상반기 시설공사 하자검사와 관련해 조 군수는 “형식적 검사에 그치지 말고 현장 확인을 통해 철저히 점검하고 문제점이 있는 경우 반드시 조치할 것”을 지시하며 “특히 대규모 공사와 건축물 방수·균열 등에 대한 하자 검사를 소홀히 해 추가 예산이 투입되는 사례를 방지할 것”을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