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시흥도시공사, 시흥아이꿈터 수강생 작품 전시회 운영

수강생들의 열정과 창의력을 담은 작품 총 19점 선보여

배성열 기자 | 기사입력 2024/06/17 [07:20]

시흥도시공사, 시흥아이꿈터 수강생 작품 전시회 운영

수강생들의 열정과 창의력을 담은 작품 총 19점 선보여
배성열 기자 | 입력 : 2024/06/17 [07:20]

▲ 시흥도시공사, 시흥아이꿈터 수강생 작품 전시회 운영


[일간검경=배성열 기자] 시흥도시공사는 오는 30일까지 시흥아이꿈터에서 ‘색연필 보테니컬 아트’, ‘아이패드 디지털 드로잉’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를 위해 ‘색연필 보테니컬 아트’ 수강생들은 다양한 꽃과 식물을 담은 작품 12점을, ‘아이패드 디지털 드로잉’ 수강생들은 갯골생태공원, 은계호수공원, 웨이브파크 등 시흥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작품 7점을 출품하여 그간의 성과를 선보인다.

‘색연필 보테니컬 아트’는 색연필을 활용하여 꽃, 채소, 과일 등을 사실적으로 그리는 미술 과정으로 세밀한 관찰 및 색채표현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아이패드 디지털 드로잉'은 ‘아이패드’와 ‘Procreate 앱’을 활용하여 디지털 드로잉의 기초부터 응용까지 배우고 활용하는 디지털 아트 프로그램이다.

매월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사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거나 시흥아이꿈터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정동선 사장은 “아름다운 작품을 선보여준 수강생들의 열정과 창의력에 박수를 보낸다”라며 “앞으로도 공사는 시민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흥미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으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