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아이사랑정푸드(유), 옥천군 양수1리 경로당에 식기세척기 후원

마을어르신 경로당 공동급식 편의성 높여

김영천 기자 | 기사입력 2024/06/14 [08:50]

아이사랑정푸드(유), 옥천군 양수1리 경로당에 식기세척기 후원

마을어르신 경로당 공동급식 편의성 높여
김영천 기자 | 입력 : 2024/06/14 [08:50]

▲ 아이사랑정푸드(유), 옥천군 양수1리 경로당에 식기세척기 후원


[일간검경=김영천 기자] 지난 14일 옥천군 옥천읍 양수1리 경로당에 훈훈한 일이 생겼다.

양수1리에 소재한 아이사랑정푸드(유)가 어르신들의 설거지 노고를 덜어드리기 위해 양수1리 경로당에 식기세척기를 후원한 것이다.

양수1리 경로당에서는 매일 40여 명의 어르신이 모여 같이 점심을 준비해 먹고 있어 식사 후 설거지는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큰 부담으로 남아있었다. 정은숙 대표는 어르신들의 이런 고충을 알게 되자 즉시 후원을 결정했다.

아이사랑정푸드는 2021년 옥천군통합복지센터 내 행복나눔 푸드뱅크마켓이 개점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떡국떡 등의 식자재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등 나눔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양연석 양수1리 경로당 회장은 “우리 경로당은 군에서 가장 잘 지어진 경로당으로 공동급식 이용 인원도 많아 설거지가 항상 어려운 점으로 남아 있었는데 마을에 있는 기업에서 후원해 줘서 너무 감사하다. 더욱 좋은 환경에서 어른들이 건강히 생활할 수 있도록 늘 보살피겠다”고 했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양수1리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불편 사항을 귀담아듣고 편의를 제공해 주신 정은숙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우리 군도 어르신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