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공룡발자국 공원에서 놀자”…울산 중구, 제2회 우정동 화합 한마당 개최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4/06/02 [14:41]

“공룡발자국 공원에서 놀자”…울산 중구, 제2회 우정동 화합 한마당 개최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4/06/02 [14:41]

▲ 주민 화합과 소통의 장, ‘제2회 우정동 화합 한마당’행사가 1일 공룡발자국 공원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시·구의원, 지역 주민 등 500여 명이 함께했다.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주민 화합과 소통의 장, ‘제2회 우정동 화합 한마당’행사가 6월 1일 오후 2시 30분 공룡발자국 공원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우정동 행정복지센터 주최, 우정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 지역 내 기관·단체의 후원으로 열렸다.

‘공룡발자국 공원에서 놀자’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시·구의원, 지역 주민 등 500여 명이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식전 공연, 기념식, 축하공연, 가족 장기자랑,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식전 공연 순서에서 ‘아리아뮤즈’는 관악 3중주 연주, ‘마만세’는 마술 공연을 선보이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서 비보잉 댄싱팀 ‘포시크루’와 정병구 마술사가 춤과 버블 공연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가족 장기자랑 순서에는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가족 5개 팀이 무대에 올라 경연을 펼쳤다.

한편, 이날 현장에서는 공룡 쿠키·비누·팔찌·미니 핸드백·스칸디아모스 액자 만들기, 모종·다육이 나눔, 드론 체험 등 다채로운 주민 참여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됐다.

배기출 우정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이 진심으로 축제를 즐기는 모습을 보면서 커다란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주민 행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 및 사업 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우러져 정을 나누는 특별한 장이 마련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민 주도형 행사를 통해 마을에 활력을 불어넣고 주민들의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