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미디어테크 조준호 대표, 영천사랑기부로 고향사랑 실천

기부금 최고액 500만 원 및 답례품 150만 원 상당 화북면 기부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5/31 [17:29]

㈜미디어테크 조준호 대표, 영천사랑기부로 고향사랑 실천

기부금 최고액 500만 원 및 답례품 150만 원 상당 화북면 기부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5/31 [17:29]

▲ 지난 31일 ㈜미디어테크 조준호 대표가 영천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영천시는 지난 31일 ㈜미디어테크 조준호 대표와 시장실에서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대구광역시 북구에 소재한 ㈜미디어테크는 영상감시·관제 시스템 등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업체로 현재 영천시 스마트도시통합센터 유지보수 업체로 안전한 영천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날 조준호 대표는 시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인 500만 원을 기탁했다. 또한 150만 원 상당의 답례품 또한 본인의 고향인 화북면에 지역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전달했다.

영천시 화북면 자천리가 고향인 조준호 대표는 타지에서도 고향을 잊지 않고 고향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조준호 대표는 “영천시 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타지에 있지만 항상 고향의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기문 시장은 “고향 발전을 위한 기부와 함께 고향의 어려운 이웃에게도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신 데 대해 감사를 전한다.”며 “소중하게 모아진 기금은 영천시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천시는 갑진년을 맞이해 총 28개 답례품 공급업체를 선정했으며, 기부자 선택의 폭과 최상의 기부 만족도를 위해 만전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