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남원 월광포차 지리산 샌드,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김태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5/30 [11:45]

남원 월광포차 지리산 샌드,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김태석 기자 | 입력 : 2024/05/30 [11:45]

▲ 남원 월광포차 지리산 샌드,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일간검경=김태석 기자] 지리산 샌드가 지난 30일 남원시청을 방문해 남원의 인재양성을 위하여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지난 제94회 춘향제 월광포차에 참여한 지리산 샌드는 “전 국민, 전 세계인들이 함께하는 축제에 참여해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했다”라고 축제 참여소감과 함께 남원의 인재육성과 취약계층의 교육여건 개선에 보탬이 되고자 축제에 참여하여 얻은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고 싶다며 기부의사를 전했다.

최경식 이사장은 “올해 춘향제가 성황리에 마무리 된 것에 기쁘고, 이를 이뤄낼 수 있었던 것은 먹거리 존의 역할이 컸다”는 격려와 함께 “남원의 교육발전을 위해 후원해 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금은 우리지역 우수 학생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리산 샌드는 백종원 대표가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더 본 코리아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춘향이 샌드위치’를 개발했는데 지리산 흑돼지를 활용한 반미 샌드위치로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지리산 샌드는 “축제를 즐길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준 남원시와 더 본 코리아 백종원 대표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더불어 축제 현장 환경을 위해 수고해주신 분들에게도 감사를 전하고 싶다”라는 감사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나누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