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스테이씨,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런던’ 현지 접수한 틴프레시…스파이스 걸스 변신

양정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1/24 [12:39]

스테이씨,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런던’ 현지 접수한 틴프레시…스파이스 걸스 변신

양정호 기자 | 입력 : 2023/11/24 [12:39]

▲ [사진 = KBS 2TV ‘코리아 온 스테이지’ 방송 화면 캡처]


[일간검경=양정호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기분 좋은 에너지로 현지 팬들과 교감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3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된 ‘코리아 온 스테이지’ 무대에 올랐다.

‘코리아 온 스테이지’는 최근 영국 런던 웸블리에서 개최된 한영수교 140주년 특집으로, 스테이씨는 한국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무대를 꾸미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스테이씨는 ‘RUN2U (런투유)’, ‘Bubble (버블)’, ‘Teddy Bear (테디베어)’, ‘Poppy (파피)’ 등의 히트곡 무대와 함께 스파이스 걸스 (Spice Girls)’의 ‘Wannabe (워너비)’ 스페셜 무대를 펼쳤다.

스테이씨는 먼저 ‘RUN2U’로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사랑을 향해 저돌적으로 달려가는 모습을 담은 퍼포먼스를 다채롭게 펼쳐냈고, 포인트 안무 ‘주춤주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펼친 ‘Bubble’ 무대로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비눗방울을 불고 터뜨리는 포인트 안무, 러블리하고 산뜻한 표정 연기로 틴프레시 에너지를 전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Teddy Bear’와 ‘Poppy’ 무대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러블리한 무드와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이 돋보이는 ‘Teddy Bear’, 역동적이고 중독적인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Poppy’를 통해 ‘코리아 온 스테이지’를 틴프레시 매력으로 물들였다.

또한 스테이씨는 영국의 대표적인 걸그룹 스파이스 걸스로 변신, ‘Wannabe’ 무대로 또 다른 매력을 보였다. 스테이씨는 가사에 맞는 탁월한 표정 연기와 여유로운 제스처, 완벽한 팀워크와 라이브로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1월 아시아 투어로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내년 1월 14일 타이페이를 시작으로 1월 20일 홍콩, 2월 16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