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오늘 개봉! 전체 예매율 압도적 1위!

김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5/22 [16:15]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오늘 개봉! 전체 예매율 압도적 1위!

김대현 기자 | 입력 : 2024/05/22 [16:15]

▲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일간검경=김대현 기자]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의 시작을 알린 전 세계 최고 화제작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마침내 오늘(22일) 개봉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퓨리오사’로 변신한 안야 테일러-조이의 강렬한 열연의 순간을 담아 기대감을 높이는 ‘암흑의 천사’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원제: Furiosa: A Mad Max Saga, 감독: 조지 밀러, 주연: 안야 테일러-조이, 크리스 헴스워스, 톰 버크 외,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에 무참히 던져진 '퓨리오사'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의 인생 전부를 걸고 떠나는 거대한 여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드디어 오늘(22일) 개봉한 가운데 부동의 전체 예매율 1위를 지키며 멈출 수 없는 흥행 엔진이 가동됐음을 알린다.

전 세계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프리퀄로, 전설적인 사령관 ‘퓨리오사’의 과거를 그린 대서사시와 함께 확장된 ‘매드맥스’ 세계관으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이번에 공개된 ‘암흑의 천사’ 영상은 안야 테일러-조이가 선보일 새로운 ‘퓨리오사’의 매력을 집중 분석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안야 테일러-조이는 “한동안 ‘퓨리오사’와 동화된 채 살았다.

정말 진심으로 온몸을 다해 부딪쳤다”며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퓨리오사’ 캐릭터를 더욱 깊이 있게 표현하기 위해 쏟았던 뜨거운 노력과 열정을 드러냈다.

‘퓨리오사’의 들끓는 복수심의 근원인 ‘디멘투스’를 연기한 크리스 헴스워스는 “​안야는 촬영 내내 타오르는 강한 분노에 휩싸여 있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