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인천시 남동구, (사)한국외식업중앙회 남동구지부 소래찬 김장한마당 후원금 기탁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3/11/08 [10:43]

인천시 남동구, (사)한국외식업중앙회 남동구지부 소래찬 김장한마당 후원금 기탁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3/11/08 [10:43]

▲ (사)한국외식업중앙회 남동구지부 소래찬 김장한마당 후원금 기탁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인천시 남동구는 최근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인천광역시지회 남동구지부로부터 ‘제5회 남동구 소래찬 김장한마당’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8일 밝혔다.

남동구 외식업지부는 평소 꾸준한 후원으로 지역 내 이웃과의 나눔 행사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정희 지부장은 “남동구 외식업지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따뜻한 손길로 후원금이 모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화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하나로 뜻을 모아준 신정희 지부장님과 남동구 외식업지부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소래찬 김장한마당 나눔 행사를 통해 우리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11일~12일 개최되는 ‘제5회 남동구 소래찬 김장한마당’ 행사는 남동구민이 저렴하고 맛있는 김장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대규모 김장 행사로,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인천광역시지회 남동구지부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후원금을 기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