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청양군, 2024년 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7년 만에 개최

김경칠 기자 | 기사입력 2024/05/20 [10:49]

청양군, 2024년 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7년 만에 개최

김경칠 기자 | 입력 : 2024/05/20 [10:49]

▲ 청양군, 2024년 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7년 만에 개최


[일간검경=김경칠 기자] 청양군은 지난 18일 청양군 다목적체육관에서 전 직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청양군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청, 읍․면사무소 및 소속 기관 직원 700여 명(6개 팀)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구 옮기기, 풍선 2종 경기, 기차놀이, 줄다리기 등 다양한 종목이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열정과 팀워크를 발휘하며 경기를 즐겼다.

특히, 번외경기로 진행된 부서장들의 ‘고속협동열차’ 경기는 직원들의 가장 열띤 응원을 받았다.

1층 검도장에는 직원 가족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어린이 놀이시설을 운영하여 부모들이 경기에 참여하는 동안, 어린이들은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

김돈곤 군수는 개회식에서 “오랜만에 개최되는 체육대회를 통해 평소에 바쁘게 지나쳤던 동료의 얼굴을 바라보며 서로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내며 하나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복지 증진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는 7년 만에 재개된 행사로, 색다른 단체경기 진행은 직원들에게 큰 웃음을 제공했다.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됐으며, 청양군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화합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