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영덕군,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출전 결단식서 ‘필승다짐’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5/10 [14:12]

영덕군,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출전 결단식서 ‘필승다짐’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5/10 [14:12]

▲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영덕군 선수단 결단식.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영덕군과 영덕군체육회는 10일 영덕로하스수산식품지원센터에서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출전 결단식을 개최하고 선수단 대표 선서와 함께 필승의 결의와 선전을 다짐했다.

이번 결단식엔 김광열 영덕군수를 비롯해 손덕수 군의회 의장과 의원들, 읍·면 체육회장, 관계 기관과 사회단체장, 김서규 영덕군체육회장과 출전 선수 및 임원 등 200여 명의 선수단이 참석했다.

구미시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경북 23개 시·군이 출전해 사전경기와 본경기 합쳐 8일간 치러지며, 영덕군은 422명의 선수단을 구성해 군부 16개 전 종목에서 출전해 지난 1년간 갈고닦은 훈련의 성과로 종합순위 상위권에 입상한다는 목표다.

김서규 영덕군체육회장은 “우리 선수단 모두가 그동안 힘든 훈련을 소화하며 흘린 땀과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성적도 중요하나 온갖 어려움을 견디고 끝까지 최선을 다한 모든 과정이 선수 개개인은 물론 군민들에게도 큰 감동이 될 것”이라고 격려하며, “모든 선수가 부상이나 안전사고 없이 대회를 잘 마무리하고 오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광열 영덕군수는 지난 2일 종목별 훈련장을 방문해 대회 참가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선수들을 일일이 격려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후 본 경기가 치러지는 구미시에서도 종목별 경기장 순회 방문해 경기를 관람하는 등 영덕군 선수단을 격려하고 사기를 북돋울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