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연천군,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 등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맞손'

배성열 기자 | 기사입력 2024/05/08 [10:45]

연천군,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 등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맞손'

배성열 기자 | 입력 : 2024/05/08 [10:45]

▲ 연천군,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 등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맞손'


[일간검경=배성열 기자] 연천군은 제31회 연천군 구석기 축제장에서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 연천농협, 전곡농협, 임진농협, NH파주연천축협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한창기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 임철진 연천농협 조합장, 최종철 전곡농협 조합장, 현상태 임진농협 조합장, 이철호 NH파주연천축협 조합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연천군 고향사랑기부제의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한창기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은 “고향사랑기부 동참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연천군 농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로를 개척하는 좋은 제도”라며 “향후에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철호 파주연천축협 조합장은 “올해도 연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연천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파주연천축협과 연천군이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가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천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보내주시는 농협과 축협 직원분들의 애정과 동참 의사가 큰 힘이 된다며, 이러한 애정을 바탕으로 담대한 미래로 가는 연천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천군 고향사랑기부제는 주민등록주소지가 연천군이 아니라면 연간 500만원까지 기부가 가능하며, 기부자는 세액공제 혜택(10만원까지 전액, 10만원 초과 16.5%)과 답례품(50여가지 연천군 특산품 등)을 받으실 수 있는 제도로서,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접속 또는 전국 어디서든 농협 창구(신분증 지참, 기탁서 작성)를 방문하여 천절한 안내와 함께 기부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