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고성 향우 김재환, 고성 사랑하는 마음으로 100만원 쾌척!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05/01 [13:42]

고성 향우 김재환, 고성 사랑하는 마음으로 100만원 쾌척!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05/01 [13:42]

▲ 고성 향우 김재환, 고성 사랑하는 마음으로 100만원 쾌척!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고성군은 기부문화 조성과 내 고향 고성을 응원하기 위해 개천면 출신 김재환 향우가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극동엔지니어링 상무로 있는 김재환 향우는 부산지방국토관리청 표창장, 한국건설감리협회상, 국토해양부장관 표창장을 수상한 바 있으며, 나무 심기 홍보(캠페인), 쓰담 달리기(플로깅)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많은 사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재환 향우는 “기부를 해 보니 나도 모르게 어깨가 올라가는 느낌이 드는 것을 보니, 직장에 다니는 한, 해마다 기부를 지속하고 싶다”라며 “나처럼 많은 향우가 내 고향 살리는, 작지만 특별한 기부에 동참해주길 바라고, 고향인 고성경제 발전과 성장을 응원한다”라고 밝혔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항상 고향인 고성군을 잊지 않고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성군에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최대 500만 원을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금 10만 원 이하는 전액 세액 공제, 10만 원 초과분은 16.5% 세액 공제된다.

기부를 희망하는 사람은 ‘고향사랑e음’ 누리집 또는 전국 농협은행 및 농·축협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