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신안군 저녁노을미술관 주말 교육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청소년 가족 대상 ‘가족과 함께 바다식물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최재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4/30 [15:12]

신안군 저녁노을미술관 주말 교육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청소년 가족 대상 ‘가족과 함께 바다식물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최재선 기자 | 입력 : 2024/04/30 [15:12]

▲ 신안군 저녁노을미술관 주말 교육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일간검경=최재선 기자] 신안군 저녁노을미술관은 2024년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바다식물 조명 만들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주말에 이루어지는 교육으로 오는 5월 4일부터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14시부터 진행하며, 참가비는 무료로 매회 청소년 가족 10팀을 모집한다.

주요 내용으로 바다식물에 대해 알아보고 바다식물과 육상식물을 활용하여 ‘나만의 조명 만들기’가 운영된다.

본 프로그램의 진행자는 신안미술협회 회원인 김현주 작가로 유달산 꽃축제, 장보고 축제 등에서 작품을 전시한 바 있고 해조류를 이용한 인테리어 소품과 야생식물 표본을 제작한 식물 표본 작가로 이 분야에 전문가이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청소년 가족 대상 주말 프로그램을 통해 세대간 소통과 지역주민들의 공동체 문화에 기초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4일간으로, 신안군민을 대상으로 우선 모집한다.

전화 또는 카카오톡 신안군 저녁노을미술관을 검색 후 카카오 채널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더 많은 프로그램 소식은 ‘신안군 저녁노을미술관’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