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부산 사상구, 사상라이온스크럽과 민․관 협력‘봄맞이 효(孝) 빨래방 사업’추진

박준은 기자 | 기사입력 2024/04/29 [15:13]

부산 사상구, 사상라이온스크럽과 민․관 협력‘봄맞이 효(孝) 빨래방 사업’추진

박준은 기자 | 입력 : 2024/04/29 [15:13]

▲ 부산 사상구, 사상라이온스크럽과 민․관 협력‘봄맞이 효(孝) 빨래방 사업’추진


[일간검경=박준은 기자] 부산 사상구는 지난 25일 사상라이온스클럽과 민․관 협력 제15회‘봄맞이 효 빨래방 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매년 사상라이온스클럽 주최로 백양종합사회복지관, 모라종합사회복지관,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사상구지구협의회와 민․관 협력으로 함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돌봄이 필요한 홀로 어르신 87세대의 겨울 이불 100여 채를 수거해 봉사자들이 직접 세탁 후 성품과 함께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했다.

또한, 사상라이온스클럽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라면 5,000개를 기탁해 따뜻한 온정을 더했다.

최춘호 회장은“화창한 날씨에 각 단체 60여 명의 봉사자들과 합심해 홀로 어르신들의 묵은 겨울 이불을 깨끗하게 세탁해 드리니 보람차다”며“앞으로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병길 사상구청장은“바쁘신 일정에도 행사에 참여해 주신 봉사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따뜻한 나눔과 봉사로 사랑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촘촘한 복지 안정망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