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거창군 주상면, 제34회 면민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04/29 [13:59]

거창군 주상면, 제34회 면민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04/29 [13:59]

▲ 거창군 주상면, 제34회 면민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거창군 주상면은 지난 27일 주상면 희랑생활체육공원에서 ‘제34회 주상면민 한마음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주상면체육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면민의 화합과 애향심을 고취하고자 마련됐으며, 구인모 거창군수, 김일수 도의원, 신재화 군의원, 최준규 군의원, 주상면 기관단체장‧지역향우, 면민 800여 명이 참석하여 화합 한마당을 펼쳤다.

1부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윷놀이, 투호, 게이트볼 등의 종목을 주상면 7개 리별(도평, 연교, 내오, 완대, 성기, 남산, 거기)로 대항 경기를 치뤘다.

2부에서는 주민자치프로그램 합창 및 라인댄스 공연, 면민 노래자랑과 초청가수 공연에 이어 1등 경품 암송아지(250만 원 상당) 추첨 등 다양한 경품추첨(60여점 800만 원)으로 면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면에서 지역 아이들의 참여와 애향심을 고취하고자 페이스페인팅 부대행사와 전 직원이 청렴조끼를 착용하고 청렴 리플릿 배부 등으로 청렴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창호 체육회장은 “면민 화합의 장을 제공한다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최선을 다해 이번 체육대회를 준비했다”라며 “가족, 친구, 이웃이 함께 근심 없이 웃고 즐기는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박승진 주상면장은 ”매년 이런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주는 주상면체육회장님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주민 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주상면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