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신안군복지재단,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상 ‘우수 프로그램 공모사업’ 전달식

최재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4/24 [14:16]

신안군복지재단,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상 ‘우수 프로그램 공모사업’ 전달식

최재선 기자 | 입력 : 2024/04/24 [14:16]

▲ 지난 24일, 신안군복지재단에서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수 프로그램 공모사업 전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일간검경=최재선 기자] 신안군복지재단은 4월 24일 재단 회의실에서 ‘2024년도 신안군복지재단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 최종 선정 3개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대상으로 전달식을 했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3월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대상으로 ‘우수 프로그램 공모사업’을 공고했으며, 사회복지 전문가로 구성된 외부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가장 먼저 필요하다고 판단된 3개소를 선정했다.

이날 선정된 우수 프로그램은 안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로잔치 및 일일찻집], 신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 장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 맞이 꽃바구니 전달]이다.

총지원 금액은 1,500만 원으로 지역사회 복지 대상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1개소당 500만 원씩 지원할 예정이다.

신안군 복지재단 이충만 이사장은 “본 사업의 시작이 우리 지역 복지 대상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마중물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이번 공모사업을 통하여 군민들에게 질 높은 사회복지서비스가 제공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선도적인 복지 프로그램을 발굴·지원하여 균등한 복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