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울산 남구, 창업특강 ‘AI(챗GPT) 시대의 창업가 되기’ 참여자 큰 호응

AI(챗GPT)를 이해하고 직접 실습해보는 실전 창업특강 개강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4/04/23 [17:28]

울산 남구, 창업특강 ‘AI(챗GPT) 시대의 창업가 되기’ 참여자 큰 호응

AI(챗GPT)를 이해하고 직접 실습해보는 실전 창업특강 개강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4/04/23 [17:28]

▲ 창업특강 ‘AI(챗GPT) 시대의 창업가 되기’ 참여자 큰 호응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는 인공지능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지금 창업가들에게 AI(챗GPT)를 활용하여 창업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AI(챗GPT) 시대의 창업가 되기’특강을 참여자의 큰 호응 속에 지난 22일 개강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특강은 현재 AI(인공지능)가 생활 속 깊이 자리잡아 가고 있는 시대에 맞춰 남구가 발빠르게 챗GPT(생성형AI)를 활용한 창업교육으로 운영한다.

‘AI(챗GPT) 시대의 창업가 되기’ 1회 차 교육은 챗GPT(생성형AI)를 이해하고 실습 해 보기를 주제로 △ 챗GPT를 잘 쓰는 방법 및 원하는 분야의 전문가 만들기 △ 챗GPT를 활용하여 회사 슬로건 및 소개글 작성하기 △ 챗GPT로 행사(이벤트) 기획하기 등으로 챗GPT를 활용할 수 있는 분야에 대해 실습해 보는 입문과정으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궁금했던 챗GPT(생성형AI) 활용 실습형 창업교육을 남구에서 무료로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 ‘창업에서는 마케팅이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시대에 맞는 챗GPT(생성형AI)활용 마케팅은 어떤 내용일지 앞으로의 교육도 많이 기대된다.’”등의 소감을 전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남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챗GPT(생성형AI) 창업특강을 활용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성립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창업교육을 제공해서 창업 활성화 및 창업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