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대한노인회 포항시지회, 제8·9대 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전임 황보 기 지회장·신임 박수복 지회장, 세대 통합과 어르신 복지 노력 다짐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4/21 [12:02]

대한노인회 포항시지회, 제8·9대 지회장 이취임식 개최

전임 황보 기 지회장·신임 박수복 지회장, 세대 통합과 어르신 복지 노력 다짐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4/21 [12:02]

▲ (사)대한노인회포항시지회는 지난 20일 포항체육관에서 ‘제8·9대 포항시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사)대한노인회 포항시지회가 지난 20일 포항체육관에서 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해 백인규 포항시의회 의장, 시의원, 국회의원, 읍면동 분회장, 경로당 회장 및 지역 내 어르신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조육래 노인회 수석부회장의 노인강령 낭독, 장학금 및 감사패 전달, 신임 지회장 취임 선서 및 취임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박수복 신임 지회장은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9대 대한노인회 포항시지회장의 직책을 맡았다”며 “세대 간 통합 및 상호교류에 힘쓰고 노인의 권익 신장에 앞장서겠다”는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이임하시는 황보기 지회장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취임하시는 박수복 지회장님께서 노인지도자로서 지역 어르신의 복지 증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정책 마련을 위해 대한노인회와 함께 노력하겠다”는 축사를 전했다.

한편, 신임 박수복 지회장은 1957년생으로 동국대 행정대학원과 포항공대 최고경영자 과정을 수료하고 국제라이온스 경북총재 및 대한노인회 포항시지회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우성종합중기 총괄 대표직을 맡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