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남구 여성내:일(My-Job)이음센터, 실전취업특강 참여자 모집

경력단절 극복하기! 선배가 전수해주는 셀프리더십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4/04/17 [16:34]

남구 여성내:일(My-Job)이음센터, 실전취업특강 참여자 모집

경력단절 극복하기! 선배가 전수해주는 셀프리더십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4/04/17 [16:34]

▲ 여성내:일(My-Job)이음센터, 실전취업특강 참여자 모집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울산 남구 여성내:일(My-Job)이음센터는 오는 24일 취업희망여성들을 대상으로 취업노하우와 자신감을 고취시키기 위한 실전취업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경력이음교실 수료 후 활발한 강의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공혜영 대표(2023년 경력이음교실 7기 수료생)가 경력단절 선배로서 겪은 고충 및 취업노하우를 전한다.

특강 내용으로는 △ 경력단절 공백 기간과 여성내일이음센터를 만난 후 전혀 다른 삶의 시작 △ 셀프리더십의 기본 개념과 정의를 이해하고 자기인식 △ 스스로를 동기부여하고 미래 리더십에 대비 △ 자신의 SWOT 분석과 셀프리더십 액션플랜 작성 및 공유 등으로 운영된다.

실전취업특강은 오는 24일 일자리 매칭데이 행사와 함께 진행되며, 교육 시작일 전까지 경력단절여성 및 구직청년여성 20명을 선착순으로 사전 접수받는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경력단절여성 및 구직청년 여성들이 이번 교육을 통해 경력단절 이후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선배의 노하우를 듣고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사회와의 연결고리를 만들고 미래의 리더십에 대비해 나가는 동기부여가 되기를 바라며, 주도적 변화를 계획하고 실행해 나가면서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