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울산 남구, 창업특강 ‘AI(챗GPT) 시대의 창업가 되기’ 운영

AI(챗GPT)를 활용한 실전 창업특강, 4월 29일까지 선착순 접수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4/04/08 [15:01]

울산 남구, 창업특강 ‘AI(챗GPT) 시대의 창업가 되기’ 운영

AI(챗GPT)를 활용한 실전 창업특강, 4월 29일까지 선착순 접수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4/04/08 [15:01]

▲ 창업특강 ‘AI(챗GPT) 시대의 창업가 되기’ 운영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에서는 오는 22일부터 4월 30일까지 총 4회에 걸쳐 AI(챗GPT)를 활용한 실전 창업특강 ‘AI(챗GPT) 시대의 창업가 되기’를 운영한다.

센터는 빠르게 인공지능 시대로 변화하고 있는 지금 생성형 AI(챗GPT)의 잠재력을 이해하고, 창업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실습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 시대에 맞는 창업을 도모하고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AI(챗GPT) 마케팅 활용으로 매출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교육내용으로는 △ AI(챗GPT)를 이해하고 실습해 보기 △ AI(챗GPT)를 활용한 사업계획서 작성 꿀Tip △ AI(챗GPT) 마케팅활용 하여 매출 올리는 법 △ 소규모 심화과정 및 크라우드펀딩 컨설팅 등으로 실습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AI(챗GPT) 시대의 창업가 되기’교육은 오프라인으로 운영되며, QR코드로 사전신청이 가능하고, 실습위주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으로 노트북은 필수지참이며 교육관련 자세한 문의는 남구 일자리종합센터로 하면 된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챗GPT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고 새로운 분야의 창업기회를 얻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아울러 챗GPT가 사업계획서 작성, 마케팅활용 등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를 잘 터득하여 매출증대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