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대전 동구, 제2기 동구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본격 활동 시작

블로그, 사진 2개 분야에서 총 15명 선발…동구 각종 소식 홍보에 참여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3/11/07 [15:42]

대전 동구, 제2기 동구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본격 활동 시작

블로그, 사진 2개 분야에서 총 15명 선발…동구 각종 소식 홍보에 참여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3/11/07 [15:42]

▲ 발대식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다양한 구정 소식과 알찬 정보를 방방곡곡 전해줄 ‘제2기 동구 소셜미디어 서포터즈’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대전 동구는 7일 동구 청년공간 동구동락에서 ‘제2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선발된 서포터즈 회원들에게 박 청장이 직접 위촉장 수여와 격려의 말을 전하는 것으로 시작해, 향후 활동 안내와 홍보역량 강화교육을 진행하며 서포터즈 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이 됐다.

서포터즈는 이달부터 1년간 동구와 관련된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활용해 다양한 홍보 채널에서 동구를 널리 알리는 임무를 수행한다.

구는 지역민의 활발한 사회활동으로 구정 홍보를 극대화하기 위해 작년 제1기 서포터즈를 선발했으며, 올해에도 제2기를 선발해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서포터즈만의 다양하고 색다른 시선으로 홍보활동을 하면, 구민의 알 권리 충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정책 수혜자인 구민의 입장에서 구정 소식을 널리 알리는 데 힘써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월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제2기 동구 소셜미디어 서포터즈가 만드는 홍보 콘텐츠는 동구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홍보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