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울산큰애기, 경주에 떴다!…울산큰애기, 중구 관광 반짝 매장(팝업스토어) 운영

경주 방문 관광객 대상 울산큰애기 및 지역 관광 명소 홍보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4/03/29 [16:12]

울산큰애기, 경주에 떴다!…울산큰애기, 중구 관광 반짝 매장(팝업스토어) 운영

경주 방문 관광객 대상 울산큰애기 및 지역 관광 명소 홍보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4/03/29 [16:12]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울산 중구

▲ 울산큰애기, 중구 관광 반짝 매장(팝업스토어) 운영


가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열흘 동안 경주 황리단길 생활문화센터 2층에서 울산큰애기, 중구 관광 반짝 매장(팝업스토어) ‘울산큰애기 in 경주’를 운영한다.

이번 반짝 매장(팝업스토어)은 경북권 대표 관광 도시인 경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울산 중구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울산큰애기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구는 지역 대표 상징물(캐릭터)인 울산큰애기를 비롯해 태화강국가정원 십리대숲과 동헌 등의 지역 대표 관광자원, 벚꽃이 핀 첨성대 등을 주제로 특색 있는 사진 촬영 구역(포토존)을 조성해 운영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아 울산큰애기 컵 및 배지 만들기 등의 체험 활동을 진행한다.

추가로 인형, 열쇠고리, 동전 지갑 등 다양한 울산큰애기 상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중구 관광 홍보물과 지도 등을 배부한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벚꽃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황리단길에서 반짝 매장(팝업스토어)을 운영하며 울산큰애기의 인지도를 높이고 중구의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지역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