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 성주군사회복지사협회 장애인 문화활동지원 영화관람권 기탁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3/29 [10:35]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 성주군사회복지사협회 장애인 문화활동지원 영화관람권 기탁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3/29 [10:35]

▲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 성주군사회복지사협회 장애인 문화활동지원 영화관람권 기탁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성주군사회복지사협회는 3월 28일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을 기념하여 민간과 공공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들의 마음을 담아 장애인 문화 활동 지원을 위한 영화관람권 160매(1,000천원 상당)를 기탁했다.

성주군사회복지사협회에서는 매년 사회복지사의 날(3월 30일)을 기념하여 취약계층 아동의 영양지원 및 문화체험활동 등을 지원해왔으며, 올해는 평소 여가·문화활동에 취약한 장애인을 위해 영화관람권을 기탁하게 됐다.

권우성 회장은 “장애인들이 지역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여가활동을 통해 즐거움을 느낄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탁받은 영화관람권은 장애인협회 및 장애인시설에 전달되어, 우리 지역 문화예술의 명소로 자리매김한 별고을 시네마에서 최신 영화 관람을 통해 일상의 행복감과 활력을 증진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회복지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사회복지사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