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대구 동구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11대 윤해진 회장 이임, 제12대 이나경 회장 취임

김영철 기자 | 기사입력 2024/03/19 [09:40]

대구 동구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11대 윤해진 회장 이임, 제12대 이나경 회장 취임
김영철 기자 | 입력 : 2024/03/19 [09:40]

▲ 대구 동구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8일, 동구청 대회의실에서 동구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일간검경=김영철 기자] 대구 동구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8일, 동구청 대회의실에서 동구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윤석준 동구청장, 지역 내 기관ž단체장 및 여성단체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재임기간 동안 동구 여성의 권익증진과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기여한 윤해진 이임 회장에게 윤석준 동구청장이 직접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여성단체회원들은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성공적으로 임기를 마치고 회장직을 마무리한 제11대 윤해진 회장은 “지난 4년동안 협조해 주신 많은 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동구여성단체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경 신임회장은 “많은 분들의 기대와 격려에 감사드리며 많은 여성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하고 넓게 소통하는 여성단체협의회를 만들고자 한다”며 “지역사회 발전에 함께하는 여성 리더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4년간 여성들의 권익향상을 위해 애쓰신 윤해진 회장님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며 “신임 이나경 회장님의 탁월한 지도력을 필두로 더욱 발전하는 동구여성단체협의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