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영천시, 장소마다 특색에 맞는 인구시책 홍보 로고젝터 설치

5개소에 전입시책 홍보 및 안심 귀갓길 조성을 위한 로고젝터 설치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3/12 [12:28]

영천시, 장소마다 특색에 맞는 인구시책 홍보 로고젝터 설치

5개소에 전입시책 홍보 및 안심 귀갓길 조성을 위한 로고젝터 설치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3/12 [12:28]

▲ 영천시는 인구시책 홍보 및 전입 유도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영천영대병원 앞을 포함한 5개소에 로고젝터를 설치했다.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영천시는 인구시책 홍보 및 전입 유도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5개소에 로고젝터를 설치해 곳곳을 밝게 비췄다.

로고젝터는 벽면이나 바닥에 LED를 활용해 특정한 문구나 이미지를 송출하는 장치로, 야간 안전사고 예방 및 범죄 심리를 위축시키고 시민들의 불안감을 해소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설치된 로고젝터는 영천시의 주요 전입시책 중 전입지원금, 전입학생 기숙사비, 신혼부부 결혼장려금, 출산장려금, 지원의 각 지원내용, 신청자격, 신청방법 등의 정보를 담은 이미지가 송출된다.

설치장소로는 금호읍에 위치한 윤성모닝타운아파트를 포함해 보현산댐출렁다리, 영천여중·선화여고 앞, 롯데시네마 앞, 영남대학교 영천병원으로 총 5개소이며 각 장소마다 1개씩 설치됐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이번 인구시책 홍보 로고젝터를 통해 우리 시의 각종 혜택을 홍보하고 시민의 안전한 귀갓길과 범죄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인구늘리기를 위해 지속적인 인구정책을 펼쳐 살기 좋은 영천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