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2' 배우 김희정, 절절한 모성애 지닌 ‘차진옥’으로 다시 돌아온다!

양정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1/17 [09:25]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2' 배우 김희정, 절절한 모성애 지닌 ‘차진옥’으로 다시 돌아온다!

양정호 기자 | 입력 : 2023/11/17 [09:25]

▲ [사진 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일간검경=양정호 기자] 배우 김희정이 ‘스위트홈’ 시즌 1에 이어 시즌2의 출연을 확정했다.

김희정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오늘) “김희정이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2’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김희정이 출연을 확정 지은 ‘스위트홈 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김희정은 ‘스위트홈 2’에서 박민주(박진수 분)의 엄마이자 어린이집 원장 ‘차진옥’ 역으로 다시 돌아온다.

지난 시즌1에서 김희정은 딸을 향한 걱정과 애타는 마음을 지닌, 모성애 넘치는 엄마의 모습을 고스란히 그려내는가 하면, 생사를 오가는 위기 상황 속에서 변모하는 인물의 성격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는 등 묵중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시즌 2에서는 그린홈에서 새로운 터전 스타디움으로 공간을 옮기게 되면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김희정이 다른 인물들과 어떻게 얽히고설키게 될지 그녀의 활약이 주목된다.

특히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등 청춘 배우들과의 특급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김희정의 더욱 짙어진 열연이 기대되는 ‘스위트홈 2’는 오는 12월 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