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완주군, 적극행정 우수 공무원 선발

이성희․유별․최윤정 주무관 선정, 투자유치․마을기업 지원 확대 공로

김태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3/04 [14:24]

완주군, 적극행정 우수 공무원 선발

이성희․유별․최윤정 주무관 선정, 투자유치․마을기업 지원 확대 공로
김태석 기자 | 입력 : 2024/03/04 [14:24]

▲ 완주군, 적극행정 우수 공무원 선발


[일간검경=김태석 기자] 완주군이 군정발전과 군민편의 증진을 위해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추진해 성과를 창출한 2023년 4분기 우수공무원을 선발해 시상했다.

4일 완주군은 적극행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군 역점시책, 민원서비스, 혁신행정, 국가예산, 군정홍보 등 5개 분야별 우수공무원 8명(최우수 3, 우수 5)과 우수팀 3개를 최종 선발해 시상했다.

최우수 적극행정 공무원에는 군 역점시책 분야 이성희 미래전략담당관 주무관, 민원서비스 분야 유별 건축허가과 주무관, 혁신성과 분야 최윤정 지역활력과 주무관이 각각 선정됐다.

이성희 주무관은 국내복귀 투자기업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관계기관과 지속적 협의 등을 통해 완주군 투자유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유별 주무관은 위반건축물에 대한 단속 강화 및 신속처리로 민원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최윤정 주무관은 마을기업 지원 확대로 마을경제 활성화 및 지역활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우수팀 포상은 국가예산과 군정홍보 분야에서 진행됐다.

국가예산 분야는 수소상용차 실차기반 신뢰‧내구성 검증기간 구축사업 국가예산을 확보한 미래전략담당관 수소신산업팀이 선정됐으며, 군정홍보분야는 경제식품과 식품마케팅팀과 보건관리과 감염병관리팀이 선정됐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적극행정을 하는 공무원이 대우받고, 적극행정 문화가 더욱 확산되어 군민에게 도움이 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