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울산 남구, 평생학습 성과 공유회 ... ‘학습산책 The 콘서트’ 개최

‘평생학습 사람을 빛나게 하다’라는 부제로 열려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3/11/16 [17:47]

울산 남구, 평생학습 성과 공유회 ... ‘학습산책 The 콘서트’ 개최

‘평생학습 사람을 빛나게 하다’라는 부제로 열려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3/11/16 [17:47]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오는 18일 한 해 동안 평생학습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평생학습 성과공유회인『학습산책 The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울산 남구는 오는 18일 한 해 동안 평생학습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평생학습 사람을 빛나게 하다”라는 부제로 평생학습 성과공유회인『학습산책 The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학습산책 The 콘서트』는 2020년과 2021년에 코로나19로 사업이 취소돼 2022년에 처음으로 시행돼 평생학습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올해 『학습산책 The 콘서트』주요내용으로는 죽공예, 손뜨개, 한지공예, 어반스케치, 글라스페이팅 등 13개 종류의 작품전시와 그동안 학습동아리, 마을학교, 다-이음배움터 등 평생학습 활동을 하면서 익힌 11개 팀의 공연 그리고, 7개 부스를 통해 체험활동과 함께 무료 나눔 등 행사가 진행된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한 해 동안 평생학습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고 마을학교, 학습동아리, 배달강좌, 다-이음배움터 등 각 분야에서 열정적으로 배움과 나눔 실천을 통해 함께하는 남구를 만들어 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남구는 누구나 참여해서 배우고, 배움을 통해 나누는, 모두를 위한 평생학습기회를 더욱 다양하게 확대해서 평생학습이 삶의 기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