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우리산기획인쇄 박정선·퍼시스동일퍼니처 장현지 대표, 울주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4/02/28 [16:56]

우리산기획인쇄 박정선·퍼시스동일퍼니처 장현지 대표, 울주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4/02/28 [16:56]

▲ 우리산기획인쇄 박정선·퍼시스동일퍼니처 장현지 대표, 울주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박정선 우리산기획인쇄 대표와 장현지 퍼시스동일퍼니처 대표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지역 발전을 위해 28일 울주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각 100만원을 전달했다.

울주군은 이날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순걸 울주군수, 박정선 우리산기획인쇄 대표, 장현지 퍼시스동일퍼니처 대표, 손영순 울주군 자원봉사센터장 및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우리산기획인쇄는 인쇄, 출판, 홍보판촉물 제작업체이며, 퍼시스동일퍼니처는 OA가구 공급업체다. 두 업체는 울주군 여성기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박정선 대표는 울산흥사단 대표와 울산수호로타리클럽 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장현지 대표는 울산시 녹색환경보존회 사무국장 및 울산시 지역문화보존회 북구지역 부회장을 맡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박정선, 장현지 대표는 “지역 발전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행복한 지역을 만드는데 많은 분들이 함께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울주군 발전을 위해 기부에 참여해 주신 두 여성기업 대표께 고마움을 전한다”며 “기부금은 군민이 원하는 곳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