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롯데호텔(울산)-울산남구, ‘우리들의 꿈, 행복도서 나눔행사 오픈식’개최

지역사회 독서문화증진 위해 도움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4/02/27 [18:16]

롯데호텔(울산)-울산남구, ‘우리들의 꿈, 행복도서 나눔행사 오픈식’개최

지역사회 독서문화증진 위해 도움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4/02/27 [18:16]

▲ 울산 남구청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울산 남구와 롯데호텔(울산)은 27일 롯데호텔 1층 로비에서 2024년 신년을 맞아 ‘우리들의 꿈, 행복도서 나눔행사 오픈식’을 개최했다.

 이번 오픈식에는 서동욱 남구청장과, 롯데호텔(울산) 김성대 총지배인, 울산국제볼런티어(UIVC) 박웅옥 이사장, 울산외국인주민지원센터 박유리 센터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롯데호텔 측에서 임직원들과 투숙객들이 기증한 도서 500여권을 모아서 남구 및 울산외국인주민지원센터에 기증하는 형식으로 기획됐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지역사회 독서문화 증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며 좋겠다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가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다른 방법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아이템을 생각해 보겠다.”고 전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롯데호텔 관계자들과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사람은 책을 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는 말처럼 독서는 우리의 삶을 지혜롭게 하고 미래를 바라보는 통찰력을 가지게 된다.”며, “남구에서도 지역민들의 독서문화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