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고성군, 재경고성향우회, 2024년 신년 인사회 개최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02/27 [11:02]

고성군, 재경고성향우회, 2024년 신년 인사회 개최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02/27 [11:02]

▲ 고성군, 재경고성향우회, 2024년 신년 인사회 개최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재경고성향우회(회장 김영수)는 지난 22일 서울시 성동구 레노스블랑쉬 연회장에서 ‘2024년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1부 행사는 △내빈 및 임원소개 △감사패 수여 △2024년 행사계획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해 재경고성향우회를 위해 수고한 이문희 재경고성향우회 대가면회장과 이인권, 김시헌 재경고성향우회 상임부회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이어진 2부에서는 고향의 정을 듬뿍 나누는 만찬을 함께 하며 향우 간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수 재경고성향우회장은 “그 어느 모임보다 따뜻하고 포근한 향우회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쌓아 온 향우회를 토대로 더욱 발전하는 향우회를 위해 전심전력을 다하겠다”라며 각오를 밝혔다.

아울러 “고성인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고성군 발전에 교량적 역할을 하는 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새로운 기대와 희망의 갑진년, 재경고성향우회 신년인사회 개최를 축하한다”라며 “재경고성향우회의 고향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고향 사랑을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재경고성향우회는 해마다 고향 방문 행사를 통해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촌스런 축제 등 지역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고성 농산물 구매 등에 앞장서고 고향 사랑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고향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향우회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