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예산군4-H연합회, 제62·63대 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개최

신임 김경태 회장 취임 “대표 청년농업인 조직 성장 위해 최선 다할 것”

김경칠 기자 | 기사입력 2024/02/19 [08:42]

예산군4-H연합회, 제62·63대 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개최

신임 김경태 회장 취임 “대표 청년농업인 조직 성장 위해 최선 다할 것”
김경칠 기자 | 입력 : 2024/02/19 [08:42]

▲ 예산군 4-H연합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사진


[일간검경=김경칠 기자] 예산군4-H연합회는 지난 16일 농업기술센터 세미나실에서 회원 및 내빈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H연합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4-H연합회를 이끌어 온 이동희 회장이 이임하고 김경태 회장과 고석준, 박종현 부회장, 나재웅 사무국장, 정명진, 박상윤 감사, 이두성 총무가 취임했으며, 이어진 연시총회에서는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 의결했다.

특히 그동안 4-H활성화와 지역농업 발전에 많은 노력해 온 이동희 전 회장과 김경태 회장(전 사무국장), 조득오 전 감사는 4-H연합회 조직 확대와 청년 농업인 권익증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군수 감사패와 군의장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동희 이임회장은 “그동안 4-H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준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4-H연합회와 농업·농촌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경태 신임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새롭게 출발하는 4-H연합회 임원단을 격려하기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4-H연합회가 예산을 대표하는 청년 농업인 조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