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영천시, 지역 학생 응원하는 따뜻한 나눔 이어져

영천공설시장상인회 300만원, 정원유기농영농조합법인 200만원 장학금 기탁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2/16 [13:59]

영천시, 지역 학생 응원하는 따뜻한 나눔 이어져

영천공설시장상인회 300만원, 정원유기농영농조합법인 200만원 장학금 기탁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2/16 [13:59]

▲ 지역 학생 응원하는 따뜻한 나눔 이어져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지난 16일 영천공설시장상인회에서 300만원, 정원유기농영농조합법인에서 2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전통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영천공설시장상인회는 지역 축제 및 행사 때마다 영천시에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에도 꾸준히 동참해 현재까지 1,6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하고 있다.

김용학 회장은 “미래세대인 학생들이 소중한 꿈을 펼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라며 “지역의 학생들이 영천 출신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훗날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북안면에 위치한 정원유기농영농조합법인은 채소류, 서류 및 향신작물류를 도매로 취급하는 법인으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2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안차욱 대표는 “영천의 내일을 위해 지역 인재 양성은 무엇보다 중요한 일이다.”라며 “영천시장학회 장학사업을 통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장학혜택을 받아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을 하게됐다."라고 말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지역 학생들을 아끼는 기탁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진다.”라며, “고마운 뜻을 잘 살려서 지역 인재들이 마음껏 꿈을 키우고 설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