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사)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 한우고기 기탁

도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한 한우고기 5천만원 상당 기부

김정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1/15 [19:33]

(사)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 한우고기 기탁

도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한 한우고기 5천만원 상당 기부
김정호 기자 | 입력 : 2023/11/15 [19:33]

▲ 15일 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전국한우협회 전북도회 한우 기탁식에 김관영 도지사와 정윤섭 전국한우협회 전북지회장 , 김동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 참석자들이 도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할 한우 기탁식을 갖고 있다.


[일간검경=김정호 기자] (사)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회장 정윤섭)는 도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해달라며 한우고기 1,515kg(5천만원 상당)을 전북도에 기탁했다.

15일 전북도청 회의실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김관영 도지사와 (사)전국한우협회 정윤섭 지회장, 한양수 부회장, 전북한우육종협동조합 박승술 이사장, 전북한우협동조합 김희동 조합장,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동수 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힘든 상황을 극복해 나가길 바라는 한우협회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추진하게 됐다.

(사)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는 지난 ‘17년부터 현재까지 장학금과 한우고기 나눔행사를 통해 7억원을 기부하는 등 매년 전북도를 통해 이웃사랑 성금 기탁과 한우 나눔행사를 꾸준히 해오면서 어려움에 처한 이웃과 지역사회에 공헌한 기관에게 따뜻한 온정을 지속적으로 전하고 있다.

김관영 도지사는 “지속적으로 소외계층에 관심을 갖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한우협회 임원 및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경제적으로 힘든 도내 저소득 가정에 회원들의 정성이 잘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