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이웃사랑 나눔 실천 설 명절 정(情) 나누기 행사

관내 취약 계층 90세대 명절 음식 등 행복꾸러미 전달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2/08 [11:35]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이웃사랑 나눔 실천 설 명절 정(情) 나누기 행사

관내 취약 계층 90세대 명절 음식 등 행복꾸러미 전달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2/08 [11:35]

▲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이웃사랑 나눔 실천 설 명절 정(情) 나누기 행사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은 2월 7일 갑진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취약 계층 세대에 명절 음식 및 기타 부식을 전달하기 위해 『설 명절 정(情) 나누기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이병환 성주군수를 비롯해 군의원이 참석하여 설 명절 정(情) 나누기 행사에 동참한 기관·단체에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명절에 소외될 수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 및 장애인 세대에 정서적 지지 및 소외감 감소를 위해 진행했으며, 모둠전 4종과 과일, 떡국떡, 참외유과 등 10가지가 넘는 부식으로 구성된 영양과 정성이 가득 담긴 행복꾸러미를 90세대에 전달했다.

특히 모둠전 4종(동그랑땡, 부추전, 명태전, 고구마튀김)은 지역 내 자원봉사단체인 장계향선양회 성주지회에서 정성을 다해 직접 만들었으며, DGB대구은행 성주지점·한국도로공사 성주지점·한전MCS 성주지사·농협하나로마트 성주지점·가천성당·성주군 4-H연합회·수미담·알알이푸드 등 지역의 각계각층에서 후원금과 위문품으로 이번 행사에 동참하여 더욱 풍성하고 인정 넘치는 행복꾸러미가 완성됐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매년 명절마다 우리 지역의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과 사랑 나눔을 실천해주는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과 기관·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소외된 이웃없이 촘촘하게 살펴서 모두가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