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울산 남구, ‘설 맞이 우리동네 단골시장 장본DAY' 행사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 총력

김종덕 기자 | 기사입력 2024/02/05 [21:17]

울산 남구, ‘설 맞이 우리동네 단골시장 장본DAY' 행사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 총력
김종덕 기자 | 입력 : 2024/02/05 [21:17]

▲ 울산 남구청


[일간검경=김종덕 기자] 울산 남구는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설 맞이 우리동네 단골시장 장본DAY' 행사를 5일과 6일 양일에 걸쳐 총 7곳의 전통시장에서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5일에는 △ 신정상가시장 △ ㈜신정시장 △ 신정평화시장에서, 6일에는 ▲ 수암상가시장 ▲ 수암종합시장 ▲ 울산번개시장 ▲ 야음상가시장을 방문해 지역 상인들을 격려하고 응원한다.

이와 함께, ‘착한소비 물가안정, 전통시장 이용' 홍보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물가상승에도 불구하고 전통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수암상가시장에서는 카카오 단골시장 채널추가 현장이벤트를 실시하고 기념품을 전달하면서 단골고객 추가확보로 디지털 소통의 장을 열었다.

카카오톡 상생프로젝트의 일환인 ‘우리동네 단골시장’사업을 추진 중인 전통시장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시장의 다양한 판촉 행사와 수암한우 야시장 등 이벤트소식을 실시간 받아볼 수 있고 상점, 주차장 등 시설 위치와 이용정보까지 시장의 다양한 소식을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다.

울산 남구에는 신정상가시장, 수암상가시장, 울산번개시장 3곳에서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질 좋고 저렴한 전통시장에서 ‘착한 소비’로 설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라며, 이번 명절에 상인들이 번창하고 구민들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